놀이터

[상무지구 롯데마트맥스] 광주 첫 창고형 마트 롯데마트 맥스 본문

광주여행

[상무지구 롯데마트맥스] 광주 첫 창고형 마트 롯데마트 맥스

놀이터! 2022. 1. 25. 10:54
728x90

안녕하세요 ! 이번 주말에 제가 롯데마트맥스를 갔다왔어요!

제가 상무지구에 오래 살았는데 롯데마트가 변신한다고 해서

기대기대하고 있었던 도중 드디어! 창고형으로 바뀌어 가게됐습니다~

이름도 바뀌고 그래서 엄청 바뀐줄 알았어요!

바로 오픈하고 다음날에 놀러갔답니다 ㅋㅋㅋㅋ

저 멀리 보이는 롯데마트 맥스

줄이 장난이 아니였어요...

가까이서 찍었는데 세련되고 멋있었어요! ㅋㅋㅋㅋ

 

예전과 같은 구조로 되어있고 주차장도 마찬가지로

똑같이 4층 5층 6층 이렇게 구성되어있었어요

진짜진짜 사람이 많아서 놀랐어요

1층 2층이 일반마트고

3층이 가전제품 파는곳이에요!

아 참! 2층으로만 통해서 갈 수 있으니 꼭 참고하셔요!

꼭 꼭 꼭! 2층!!!

 

2층 입구에요 ! ㅋㅋㅋ

 

2층 들어가자마자 있는 명품관(?) ㅋㅋㅋㅋㅋ

놀랐어요 명품을 딱 팔고 있더라고요

구찌 스톤아일랜드 오프화이트 입생로랑 등등 ㅋㅋㅋ

그리고 세일코너도 있었어요

 

여기까지는 일반마트랑 다를게 뭐지? 그랬어요

기대가 커서 그랬나

그냥 그랬어요

 
 

조금 더 들어가니 대용량 음식들이 똭 ㅋㅋㅋㅋ

뭐든지 대용량이고 그래서

오래 놔두고 먹을걸 사야돼용ㅋㅋㅋ

이러면 안되긴 한데 가격비교해봤는데

훨씬 쌌어요 !!!

 
 

 

여기도 대용량!

 
 

술도 대용량ㅋㅋㅋㅋㅋ

사실 여기 구경하러 왔는데 이것저것 샀어요...

 
 

1층에 내려왔어요

1층은 식품매장인데 먹을게 진짜진짜 많고 맛있어 보여서

이것 저것 또 샀어요 ㅋㅋㅋㅋㅋ

 

여기도 다 대용량이에요

그냥 다 대용량ㅋㅋㅋㅋ

뭐든지 묶음

 

다양한게 참 많았어용 ㅋㅋㅋㅋ

주류 제외 L포인트 회원이 7만원이상 구매시 받을 수 있는 쇼핑백이에요

이것도 진짜진짜 커요

2층이 입구고 장을 다 본 뒤

1층에서 계산을 하고 오른쪽으로 쭉 가시면 받을 수 있어요

결론 : 구경만 하다가 갈 수 없다 ㅋㅋㅋㅋㅋ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