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이터

무주스키장 갔다가 도리뱅뱅 먹으러 무주 섬마을! (Feat.빠가국밥) 본문

광주여행

무주스키장 갔다가 도리뱅뱅 먹으러 무주 섬마을! (Feat.빠가국밥)

놀이터! 2022. 1. 18. 21:05
728x90

안녕하세요 저번 포스팅에서는 무주스키장으로 만났는데요!

오늘은 무주스키장 갔다가 점심으로 먹었던

도리뱅뱅 음식점 섬마을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무주스키장에서 섬마을까지 15분정도가 소요됐는데요!

그렇게 멀지 않기도 하고 도리뱅뱅을 먹어보고 싶기도 해서

찾아왔어요!

운영시간

매일 10:00 - 21:00

마지막 오더 : 19:3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에요!

이렇게 되니 참고하셔요!

 

 

 

와보니까 TV에도 많이 나온 집이였군요 ㅋㅋㅋ

도리뱅뱅 먹으러 왔는데요

다른 메뉴도 많아서 고르기 힘들었어요 ㅋㅋㅋ

(다 먹고 싶었거든요 ㅋㅋㅋ)

 

가게 앞 모습이에요 !

가게 앞에 메뉴판이 있긴 한데

가게 들어와보니 더 자세하게 나와있었어요 !

음식은 도리뱅뱅과 빠가국밥을 시켰답니다 !

기다리는동안 이런 문구가 있었는데요!

반말은 NONO

사장님 굉장히 친절하셨어요 !

횟집가면 항상 주는 수저 받침대(?)ㅋㅋㅋㅋ

위생종이(?)

이것도 주셨어요 !

도리뱅뱅이 드디어 나왔어요!

빙어를 튀겨서 양념을 묻힌건가요? 잘모르겠네요 ㅋㅋㅋ

맛은 큰 멸치인데 바삭하고 달달하고 맛있었어요 !

빠가국밥도 나왔어요!

개인적으로 먹었던 빠가국밥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ㅋㅋㅋ

완전 할머니 손맛이랄까?

밥 한공기 뚝딱했답니다 ㅋㅋㅋ

밥한숟가락에 도리뱅뱅 하나

완전 맛있게 잘 먹었어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