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이터

[광주 근교] 나주 혁신도시 빛가람 전망대 후기 본문

광주여행

[광주 근교] 나주 혁신도시 빛가람 전망대 후기

놀이터! 2022. 1. 16. 00:28
728x90

오늘은 나주 혁신도시 빛가람동에 있는

빛가람 전망대에 가봤는데요!

한번 봐볼까요? ㅎㅎㅎ

 

주차장에서 본 전망대 모습이에요!

주차장 공간이 넓고 무료여서 누구나 부담없이 갈 수 있답니다

 

전망대에 올라가는 방법은 두가지에요!

1. 계단을 올라간다

2. 모노레일을 탄다

모노레일 가격은 인당 1,000원이에요 ㅎㅎㅎ

부담없이 탈 수 있으니 걱정은 NONO

 
 

계단을 올라가는 모습이에요

그렇게 높지도 않아서 어린아이들도 쉽게 올라갈 수 있답니다

 

모노레일은 이렇게 생겼고 전망대까지 올라간답니다 ㅎㅎㅎ

 

계단으로 가면 갈 수 있는 포토존!

중간에 표지판이 똭 있으니 찾기 쉬워요 ㅎㅎㅎ

 

사실 우리는 돌 미끄럼틀을 타러 왔는데요..

코로나 19로 인하여 중단돼서 못타게 되었어요 ㅠㅠㅠㅠ

모노레일 이용권 티켓입니다 ㅎㅎ

 
 

입구는 이렇게 되어있어요!

나주 청년대상으로 심리상담도 해주니

참고하셔서 받아보면 좋을것 같네용

 

전망대 1층에는 티켓자동발매기가 있어요

엘레베이터를 타고 4층으로 올라가면 레스토랑이 있는데 운영은 안하는거 같아요

5층으로 올라가야지 전망대아트월이 있답니다 ㅎㅎㅎㅎ

 
 
 

5층 전망대에 바라본 나주 모습이에요!!

나주 혁신도시 랜드마크 한전이 보이네요 ㅎㅎㅎ

 

외부로 나가는 길은 코로나19로 인하여 다 막히고

전망대와 아트월만 이용이 가능하답니당!

 
 

아트월 모습이에요!

 
 

아트월에서는 문구를 적으면

그 문구가 지나가면서 보여주게 되어있는데요

동영상으로 보여드릴게요~

 

 

이런 모습으로 지나간답니당ㅋㅋㅋㅋ

 
 

전망대 밖에 있는 조형물이에요!

밤에는 불빛이 들어와서 더 이쁘다고 하는데

해가 떠있어서 불빛은 안나는거 같아 아쉽네요...

다음에는 밤에 한번 가봐야겠어요!!! ㅎㅎㅎㅎㅎ

여기까지 나주 혁신도시 빛가람전망대였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