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이터

광주 운암동 착한가리비 후기! 본문

광주여행

광주 운암동 착한가리비 후기!

놀이터! 2022. 1. 6. 20:37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 가본 곳은 광주 운암동에 위치한 착한가리비인데요!! ㅎㅎㅎ

가리비 제철이 11월 ~ 12월이에요!!!

 

ㅋㅋㅋㅋㅋ 말이 웃기죠

맞는말 같고 자신감이 넘첬어요! ㅋㅋㅋㅋ

 

메뉴는 이렇게 다양하게 있답니다!\

영업은 05:30 - 새벽 00:00 까지 운영하고

※일요일만 정기휴무에요※

아 그리고!

예약하시고 가시는걸 추천드려요

재료가 소진되면 식당을 가도 먹질 못한답니다 ㅠㅠㅠㅠ

 

 

술 음료 물은 셀프!!

이렇게 햄을 만들어서 먹을 수도 있답니다 ㅋㅋㅋ

가리비전골이 나왔어요 ㅎㅎㅎ

이 빨간모자 다들 아시죠?

ㅎㅎㅎㅎ 이걸로 오뎅국물 먹는건 국룰!

 
 

가리비 먹다가 오뎅을 추가해서 먹었어요!!

요즘 날씨 추운데 뜨끈한 국물 먹으니

따뜻하고 너무 좋네용~~ㅎㅎㅎ

갑자기 광주에 우박이 떨어지고 비도 오고

급격하게 추워졌는데 모두 감기조심하고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광주 운암동 착한가리비 후기였습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