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이터

[상무지구 포베이] 광주 치평동 쌀국수 포베이 본문

광주여행

[상무지구 포베이] 광주 치평동 쌀국수 포베이

놀이터! 2022. 1. 11. 21:22
728x90

안녕하세요 ! 요즘 날씨가 추워졌다가 낮에는 따뜻한데요

일교차가 심한 지금 옷을 따뜻하게 잘 입고 다녀야한답니다 ㅎㅎㅎ

이번에 간 곳은 상무지구에 위치한 포베이에요!

쌀국수가 갑자기 땡겨서 갔다왔답니다

 

위치는 지도에 나와있듯이 상무지구 먹자골목 근처에 있는데요!

주차장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겠어요 ㅎㅎ

겨울이라 그런지 따뜻한 차가 나오더라고요 센스 굿!

(차가운 물도 달라고 하면 주니 걱정은 NONO)

 
 

메뉴는 이렇게 구성이 되어있어요! ㅎㅎㅎ

무슨 홍보하는거 같은데 홍보 아닙니당 내돈내산이에요!

오랜만에 와서 그런지 새로운 메뉴도 많이 생기고 좋네요

요즘 식욕이 장난 아니라 다 먹고 싶어요 ㅋㅋㅋ

 

상무 지점만의 스페셜 메뉴래요!

다른곳은 안가봐서 잘 모르겠는데 아무튼 그렇답니다 ㅋㅋㅋㅋ

이런 메뉴가 또 있데요

 

해물 쌀국수와 볶음밥을 시켜서 먹었답니다 ㅋㅋㅋㅋ

짧은 포스팅이였어요

다들 감기 조심하시고 코로나 조심하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