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이터

[무주 스키장] 광주에서 무주스키장 놀러가기 ! 본문

광주여행

[무주 스키장] 광주에서 무주스키장 놀러가기 !

놀이터! 2022. 1. 17. 12:00
728x90

안녕하세요 !

이번에는 겨울에 할 수있는 스포츠!!!

스키를 타러 갔는데요~~~~

광주에서 가는 스키장 중에 제일 가까운곳이

무주라고 알고 있어서 무주로 GOGO 했답니다 ㅋㅋㅋ

일단 리프트권을 끊고 스키를 빌려야돼서 알아보던 중!

쿠팡에서 무주스키장 검색하니

여러군데가 나와서 고른곳이 킹스키였어요!

킹스키에서 오전권리프트 + 장비(스키&보드 택1) + 신상의류 + 장갑 + 헬멧 + 고글

이렇게 해서 총 55,000원 나왔어요!

(주말이라 6,000원 더 나왔어요 평일은 49,000원이에요)

아 참! 오전기준이에요 오후 야간 자정 후야는 다 다르답니다 ㅎㅎ

풀패키지로 빌려줘서 그냥 몸만 가는 거라 편하게 갔답니다

쿠팡에서 구매를 하고 킹스키 홈페이지에 들어가 따로 예약을 해야되는걸

몰라가지고 도착하니 예약은 하셨냐고 물으셔서 당황했지만

친절하게 도움을 주셔서 쿠팡예약 취소하고 현장결제를 했답니다 ㅋㅋㅋ

사장님 완전 친절하세요!!

(따로 사진은 없어요 ㅠㅠㅠㅠ)

스키장 올라가는길에 있어서 찾기도 편하고 주차장도 있었어요!

 

 

 

딱 도착하자마자 사진을 찍었는데요 !

설레었어요 ㅋㅋㅋ

(스키를 들고 있고 그래서 사진 각도가 이상하네요..)

옆에 리조트도 있어요!

다음에는 리조트도 한번 묵어봐야겠어요

중간 중간에 쉴때 푸드코트처럼 되어있는데요

사람들이 많아서 이용하기 힘들었어요

편의점도 있긴 있는데 줄이 완전 길었다는...

 

무주 덕유산 리조트 단지 안내도에요!

딱 가면 스키장 보이고 그래서 많이 필요는 없지만 참고하셔요!

 

그리고 나서 본 풍경 ㅋㅋㅋㅋ

너무 높다....

타기 전에 짐을 넣어야돼서 사물함에 넣으려고 준비중이에요 ㅋㅋㅋ

이건 500원짜리 2개 넣어서 사용하는건데 짐 많아서 걱정하지마시고

사물함 이용해서 편하게 스키타시면 될 듯 싶어요!

저희는 렌탈샵에서 리프트 및 스키장비까지 한번에 구매를 했는데요!

스키장 안에서도 빌릴 수 있으니 참고하시고 더 가격비교해서

맞는 곳에 가면 될 듯 싶어요 !

(저희는 옷이 없어서 옷까지 빌렸습니다ㅋㅋ)

 

여기도 옷도 빌려주는거 같긴 하더라구요!

탈의실도 따로 있고 편하긴 했어요

리프트권 보증금 환급기에요!

이건 이용을 안해봐서 잘 모르겠네요..

모든것을 끝내고 이제 스키를 타보러 가볼까요~~?

짜잔 바로 스키로 갈아신었어요 ㅋㅋㅋㅋ

이제 진짜 시작해볼게요

오랜만에 타기도 하고 잘 못타서 일단 초보자로 갔어요 !!

옛날에는 왕초보코스라고 해서 무빙워크처럼 되어있었는데요

폐지가 되었나봐요

 

초보 코스 리프트에요!

여기가 사람이 제일 많은곳 같아요

설렘설렘

 

드디어 리프트를 타고 올라가고 있어요 ! ㅋㅋㅋㅋ

 

사람들 진짜 많죠 ㅋㅋㅋㅋ

올라가면 일단 제일 조심해야되는게

사람 피하기!

부딫히면 크게 다칠 수 있으니 조심해야돼요

으어어어

진짜 많다 ㅋㅋㅋㅋ

강습 받으신분들이 많으셔서 그런가봐요

올라가면서 찰칵 ㅋㅋㅋ

 

 

 

 

리프트 올라가는 영상이에요

스키 타는 도중에 찰칵 ㅋㅋㅋㅋ

초보자에서 3번 탔는데요

저 혼자 2번이나 엎어졌어요.... 무리하다가요...

2번 완전 날라갔는데 일어서질 못해서

도움받아서 겨우 일어났답니다 ㅋㅋㅋㅋㅋ

다들 몸풀고 조심히타셔요~~~

그리고 바로 중급자로 넘어갔답니다~

초보자에 비해서 비교적 줄이 짧고 바로바로 갈 수 있었어요

초보자 절대 탑승 금지인데... 나 초보자인데..?

일단 탔어요 ㅋㅋㅋㅋㅋ

 
 

중급자 리프트에요!

올라가는 시간 계산해보니 대략 10분 정도 걸리더라구요!

확실히 코스가 길고 재밌었어요

리프트 타는 도중 아래를 보면 장갑 폴대 등등 많은게 떨어져있는데

핸드폰 떨어질까봐 조심조심하면서 사진 찍었어요 ㅋㅋㅋㅋㅋ

중간 넘어가서는 주머니에 꼭 넣고 안뺐답니다

 

 

 

 

 

잘타지는 못하는데 한번 찍어봤어요 ㅋㅋㅋㅋ

중급자에서 신나가지고 찍었어요

이제는 집 갈 시간이 다 되어서 내려와서 사진 한번 찍었어요 !

편의점에 가려고 했는데 줄이 너무 길어서 가질 못했답니다 ㅠㅠㅠㅠ

 

집에 갈 쯤 되니까 사람들이 다 스키 벗어놓고 짐 정리하러 갔어요 ㅋㅋㅋ

아 그리고 오후에는 사람들이 더 많았어요 !

오전에 스키를 타는걸 추천드려요

토요일날 갔는데도 사람이 그렇게 많지 않아서 재밌게 탔답니다

갈게 스키장아 또 올게

아쉬워서 스키장을 등 지고 셀카 !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