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이터

[광주 카페] 전대후문 카페 일다! 본문

광주여행

[광주 카페] 전대후문 카페 일다!

놀이터! 2022. 1. 15. 01:05
728x90

안녕하세요 ! 

오늘 가본곳은 광주 용봉동에 위치한 카페 일다인데요!

애견동반도 되는 카페에요 ㅎㅎㅎ

한번 봐볼까요~?

 

카페가 신기하게 주택건물 2층에 위치해 있는데요 ㅎㅎㅎ

올라가는 길이에요!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하셔요!

매일 12:00 ~ 22:30분(22:20마감)이니 참고하셔요 ㅎㅎㅎ

 

 

 

 
 

카페에 들어가면 이런 모습으로 되어있어요!

제가 가본 카페중에 제일 신기하게 생긴거 같고

옛날 할머니집 같이 생겨서 정감이 갔어요 ㅎㅎㅎ

 

메뉴는 이렇게 구성이 되어있어요!

 

병 음료 구입시 얼음컵을 가져가야하니 참고하셔요!

병이 참기름병처럼 생겼어요 ㅋㅋㅋㅋㅋ

다 먹고 집에 가져가서 쓰고 있는건 비밀 ㅋㅋㅋ

 
 

음료를 사고 나서 카페 내부를 구경을 했는데

이색적으로 생기고 잘 꾸며놨더라고요 ㅎㅎㅎ

굉장히 마음에 들었어요!

 

초코와 밀크티를 샀답니다 ㅎㅎㅎ

얼음컵을 가져와서 따라서 마셨어요 ㅎㅎ

그리고 이쁜 스티커도 같이 받았어요 !

 

 

제가 산건 초코우유였는데 ㅎㅎㅎ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이색카페 너무 재밌었고 다음에도 또 오려구요 ㅎㅎ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