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이터

[광주 첨단 칵테일바] 첨단 주신당 본문

광주여행

[광주 첨단 칵테일바] 첨단 주신당

놀이터! 2022. 1. 5. 17:23
728x90

안녕하세요 ! 오늘은 첨단에 있는 주신당이라는 칵테일바를 가보았는데요

테마가 특이하기도 하고 분위기도 좋았어요! 한번 알아볼까요?

주신당 테마는 12지신으로 이루어졌는데요

12지신 : 자축인묘진사오미신유술해

12가지 동물로 이루어져있고 12가지 칵테일을 대표메뉴로

팔고 있답니다 ㅋㅋㅋㅋ

첨단 주신당을 검색하고 가면 딱 아이스크림 가게가 있을거에요!

저희는 주신당을 15분동안 찾았는데 못찾아서 겨우 물어봐서 들어갔답니다 ㅠㅠㅠㅠ

아이스크림 가게 왼쪽 문이 주신당 들어가는 입구에요!!

꼭 꼭 참고하셔서 한방에 들어가셔요

아이스크림이 문 손잡이에요 ㅋㅋㅋㅋㅋㅋ

 

 

들어가서 2층모습이에요 !

되게 분위기가 특이하고 이뻤답니다

12지신 !

 
 
 
 

이게 대표메뉴인 12지신 칵테일이에요 !

저희는 돼지띠여서 돼지로 시켰답니다 ㅋㅋㅋㅋㅋ

자세히 보면 오른쪽 상단에 어떤식으로 나오는지 적혀 있으니

참고하셔요 ~~~

 
 

이건 대표12가지 칵테일 외 칵테일이에요!

여기서 없는 메뉴도 재료가 있으면 만들어서 판매한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ㅎㅎㅎ

무알콜은 저기에 있는 별표로 되어있는 3가지만 된다고하니

이것도 참고하셔요!

 

안주는 12첩 타파스상과 2가지(고양이,곤드레파스타) 이렇게 구성이 되어있어요!

기본 4첩으로 구성되어있고 4첩은 무조건 시켜야한답니다 !

만약 그게 싫으시면 옆에 있는 고양이나 곤드레파스타 하나 시키고

단품메뉴로 한개씩 시킬 수 있다니 참고하셔요!!

저희는 기본4첩상을 시켰답니다 ㅎㅎㅎ

아란치니, 감자전, 육전, 쌈 이렇게 4가지 시켰답니다 ㅋㅋㅋ

근접샷 보여드릴게요

 

쌈과 감자전이에요

진짜진짜 감자전은 추천드려요 엄청 맛있어요 ㅎㅎㅎ

 

사진 상태가 이상하긴 한데... 육전이랍니다 ㅎㅎㅎㅎ

옆에 동글동글한건 아란치니에요

돼지 칵테일과 무알콜 모히또에요

위에 베이컨 보이시나요 ㅋㅋㅋㅋ 맛있어요

안주 4가지와 칵테일이 나왔어요 ! ㅋㅋㅋㅋ

맛있게 먹으면서 금붕어 구경했어요 ㅋㅋㅋㅋ

 

 

아이스크림 가게에 달려있는 문이에요

꼭 꼭 잘 들어가셔야돼요!!!!!

여기까지 첨단 주신당이였습니다 !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운날씨 감기조심하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