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이터

[상무지구 세라젬] 안마 카페 광주 상무지구 세라젬 후기~ 본문

광주여행

[상무지구 세라젬] 안마 카페 광주 상무지구 세라젬 후기~

놀이터! 2022. 2. 12. 10:57
728x90

안녕하세요 ! 요즘 나이가 먹어서 그런가 몸이 찌뿌둥하고

뻐근해서 안마 알아보던 중!

카페형식으로 되어있는 안마카페가 있어서 가보았어요!

찾아보니 집 근처라 길래 바로 GOGO 했답니다 ㅋㅋㅋㅋ

 

 

위치는 금호대우 아파트 건너편 1층에 위치해 있어요!

매일 11:00 ~ 20:00까지 운영을 합니다!

들어가자마자 QR체크와 안심콜이 있어요!

요즘은 백신 안맞으면 어딜 가질 못하더라고요 ㅠㅠㅠㅠ

세라젬이라는 회사가 있는데 거기서 운영하는 카페 같아요!

안마기를 전시해놓고 카페도 운영을 하더라고요

 

안마를 이용하기 전에 음료를 주문하고 기다렸어요~

기다리는동안 1층을 구경을 했는데

스트레스체크 기계

인바디기계

혈압체크 등 다양한게 있더라고요!

음료를 받고 2층으로 올라갔답니다

2층에 안마기가 있어요!

이용하고 있는 손님들이

모두 주무시거나 안마받고 있어서 조용히 해야돼요!

분위기가 독서실 같답니다

2층올라가서 이런모습으로 안마를 받는데 굉장히 편했어요!

 

따뜻하니 잠이 스르르 오더라고요! ㅋㅋㅋㅋ

총 36분 30초 마사지를 받았는데

그 중 13분은 발마사지를 해줘요!

전체적인 척추 스캔 후 몸상태에 맞게 진행이 되는데요~

아픈 부분이나 안마를 받고 싶은 부분을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물어봐주니 거기에 맞춰서

마사지를 받으시면 훨씬 좋을거 같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LIST